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비엔동 마사지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비엔동 마사지
Blog Article
욕조가 있다는 점 또한 저녁에 피로를 풀기 위해 좋은 것 같다. 베트남은 샤워필터를 준비해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곳은 필터가 없어도 된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사우나로 들어가면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한국의 공중 목욕탕이 등장합니다. 미니 공중목욕탕이요 ㅎㅎ 거기서 사우나를 하든 온탕에 몸 좀 담구든 시간제한없고 바로 샤워를 해도됩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오면 가운을 입혀주고 또 밀실로 향하는 문으로 안내합니다.
불고기 덮밥이랑 닭고기& 감자 요리가 있었는데 불고기 덮밥을 선택해서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비엔동 호텔에 오토바이를 타고가니까 입구에 경비들이 많아서 오토바이 대충 more info 세우고 주차종이 받을때 "마싸, 마싸"그러면 알아서 엘레베이터까지 안내를 해줍니다.
이렇게 어제 풍투이에 이어서 오늘 비엔동의 정보를 포스팅해드렸습니다!^^
무엇보다도 길을 건널 때 호치민 오토바이 지옥에서 우리를 이끌어주는 목자 같은 역할을 해주십니다.
이 후 안내를 받아 탈의실&샤워실에서 간단하게 목욕 후 마사지룸으로 이동 합니다.
호치민 탑클래스 마사지샵 중 하나로 풍투이와 더불어 한인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일단 가격은 아래와 같다. (올랐을 지도 모른다. 하지만 어라운드 이 금액일 꺼다)
호텔 입구에 들어서면 내부는 시원하며 아주 깔끔한 모던한 느낌의 로비로 상쾌함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여기 비엔동도 풍투이와 마찬가지로 영업을 해오다가 코로나 여파로 영업중단 후
베트남의 날씨가 연중 무더운 날씨라 시원한 호텔 로비가 더더욱 반갑네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Report this page